경유지 체류(STOPOVER)를 이용하여 2개의 나라를 여행하기
항공권 규정에 Stopover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경유지에서 24시간 이상 체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국 여권을 소지하면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나라들이 많기 때문에 경유지에서 비자 없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항공을 이용해서 시드니와 호찌민을 여행해 보자


베트남항공을 이용해서 출발 시에는 하노이를 경유하여 시드니로 가고 귀국 시 시드니에서 호찌민으로 가 호찌민 여행을 하고 한국으로 귀국을 하는 일정입니다.
이 경우 호주 ETA 전자 입국을 받아야 하고, 베트남은 무비자 45일 체류가 가능합니다.
765,000원의 항공권으로 시드니와 호찌민 두 곳을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싼 요금으로 적용한 경우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좌석 상황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이용하여 시드니와 홍콩을 여행


시드니~홍콩, 홍콩~인천 구간은 하루 2편이 운항합니다. 맞는 시간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이용해서 출발 시에는 홍콩을 경유하여 시드니로 가고 귀국 시 시드니에서 홍콩으로 가서 홍콩 여행을 하고 한국으로 귀국을 하는 일정입니다.
이 경우 호주 ETA 전자 입국을 받아야 하고, 홍콩 콩은 무비자 체류가 가능합니다.
1,070,000원의 항공권으로 시드니와 홍콩 두 곳을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싼 요금으로 적용한 경우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좌석 상황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하여 시드니와 발리를 여행


가루다인노네시아항공을 이용해서 출발 시에는 발리를 경유하여 시드니로 가고 귀국 시 시드니에서 발리로 가서 발리 여행을 하고 한국으로 귀국을 하는 일정입니다.
이 경우 호주 ETA 전자 입국을 받아야 하고, 인도네시아는 도착비자를 받아야 하고 사전에 인터넷 허가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한국->인도네시아 입국 종합
https://blog.naver.com/mokbs2/223352155750
745,000원의 항공권으로 시드니와 발리 두 곳을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싼 요금으로 적용한 경우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좌석 상황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퍼플트립은 개인여행 항공권, 기업출장 항공권에 대해서 전문적인 상담, 판매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