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경
① 분리발권 승객의 증가(출장 항공권 포함)로 환승 공항에서 승객 대상 서비스도 증가
② 기상, 정비 등에 의한 선행편 지연시 연결편 탑승관련 안내 필요성
2. 분리발권 항공권 소지 승객 수하물 연결
① 대상 : 대한항공 + 대한항공 또는 대한항공 + 다른항공사 분리항공권 소지 승객
체크사항
① 환승공항이 동일공항이 아니면 불가
② MCT(최소 연결시간) 항공편의 최소연결시간을 준수하지 못하면 불가
①,② 의 경우 도착하여 수하물 수취후 재 위탁 등 충분한 환승시간대 연결 필요
다른항공사 연결편의 MITA/BITA(*) 계약여부 확인
① 대한항공 -다른항공사의 MITA 체결 또는 해지는 KALMATE에 공지함.
②(*) MITA (Multilateral Interline Traffic Agreement)
③INTERLINE TRAFFIC AGREEMENT : GG AIR KE ITAXX (XX:AIRLINE)
댜른항공사 운항구간은 다른항공사의 수하물 규정 및 초과수하물(E/B) 규정이 적용되며, 수하물 연결과정에서 발생하는 수하물 사고는 KE(대한항공)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음.
3. 항공편 연결
선행편이 지연되는 경우 출발전에 고지 접수시, 분리 발권 대리점에서는 승객 CTC하여 연결편 영향 확인후, 필요시 대체편으로 변경등 승객 안내 요망.
* 환승공항에서는 다수 승객이 동시에 불편을 겪는 상황 발생시 현장 대처는 장시간 소요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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